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버뮤다팬츠는 역시 와이드💥
버뮤다팬츠
- 어떤 브랜드도 소화 가능한 그 남자 각기 다른 개성이 어우러져 완성된 레디의 스트릿 아이템 3가지🌸 다양한 스트릿 브랜드의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래퍼 레디의 착용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1. 허프 태그드 리조트 셔츠 스케이트 보드 감성을 대표하는 허프의 오픈카라 셔츠로, 키치한 인형 프린트가 전면 하단에 배치되었습니다. 스트릿 아트와 유머러스한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2. 스투시 x 노마 빅올진 수공예 그래픽을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인 노마와 스투시의 협업 아이템입니다. 빈티지 워싱이 가미된 데님 위에 다양한 자수 디자인이 더해져, 강렬한 스트릿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3. 키스 x 47 브랜드 뉴욕 메츠 큐프라 리넨 프랜차이즈 ls캡 키스와 47 브랜드의 협업 제품입니다. 캡 전면에는 뉴욕 메츠의 시그니처 로고, 챙 부분에는 꽃잎 형태의 화려한 자수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섬세한 감각을 녹여냈습니다.
레디
- 더위에도 찾는 크롬 데님팬츠☠️
크롬하츠
- 어제자 폭룡적었던 닝효리🩶🤍 링귀걸이에 볼캡까지 완벽하게 Y2K 스타일링 소화한 닝닝🔗💜
닝닝
- JJJJ 리바이스🐎24FW 9/6(금) 발매
JJJ자운드
- 활용도 좋은 새티스파이 데님쇼츠👖
새티스파이
- 아웃도어 쇼츠 이제는 새로워져야 한다. 디테일과 무드, 그 이상을 담았다! 홍태준이 선택한 2가지 쇼츠 🩳 단순히 여름을 버티기 위한 선택지를 넘어서 스타일과 디테일을 더해 개성 있는 아웃도어룩을 완성시킨 모델 홍태준. 그는 기존의 투머치한 포켓, 과한 배색에서 벗어나 절제된 감성과 기능성을 조화시킨 아이템을 통해 아웃도어 팬츠의 틀을 깼습니다. 1. 앤드원더 웨이브 쇼츠 자연 속에서도 멋을 잃지 않는 아웃도어를 지향하는 앤드원더의 쇼츠. 절묘하게 배치된 세 가지 컬러가 제공하는 시각적 포인트가 특징인데요. 팬츠 뒷면의 배수홀 디테일을 더해, 트레킹부터 물놀이까지 다양한 활동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2. UVU 트레이닝 쇼츠 블랙 기능성과 미적 감각의 조화 돋보이는 UVU의 팬츠입니다.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활동성을 위한 옆면의 트임 디자인, 통기성 향상을 위한 펀칭 디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홍태준
- 저스틴 비버가 여름을 보내는 법 캘리포니아 여름 감성 그 자체, 비버의 스트릿 아이템 세 가지✨ 세계적인 스트릿 패션 아이콘, 저스틴 비버. 편안해 보이지만 세심한 선택이 돋보이는 그의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윌리 차바리아 고메로 이지티 멕시코계 미국인 디자이너 윌리 차바리아의 감각이 담긴 그래픽 티셔츠. 전면 가슴의 빈티지 로고 프린트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전하고, 곳곳에 더해진 디스트레스드 디테일로 자유로운 감성을 연출합니다. 2. 스투시 스탁 워터 쇼츠 코발트 강렬하고 비비드한 코발트블루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스투시의 워터 쇼츠입니다.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활동성이 뛰어나며, 허벅지에 더해진 스투시 로고가 스트릿 감성을 더해줍니다. 3. 보테가 베네타 헤드독 로퍼 세련된 감각과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보테가 베네타의 헤드독 로퍼. 부드러운 스웨이드 위에 정교하게 더해진 인트레치아토 디테일은 브랜드의 장인정신을 고스란히 드러냅니다.
저스틴 비버
- 새티스파이 택은 안뗄래🏃🏻
반팔티
- 맨투맨에 바이커쇼츠로 힙하게🖤
맨투맨
- 요즘 화제🏓🖥️제니도 입는 무신사템 지금 바로 구할 수 있는 ‘손민수템’ 리스트 7가지😎체크해두세요. 제니의 일상 코디 속 따라하기 쉬운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1. 길라아카이브 레터링 로고 스웨트팬츠 부드러운 블루 톤의 와이드 스웨트팬츠로, 오버사이즈 프린트 티셔츠와 브라운 볼캡을 매치해 스포티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2. 길라아카이브 레터링 시어 롱슬리브 은은한 레터링이 포인트인 화이트 롱슬리브로 스커트 팬츠와 매치해 파리 거리에서의 여유로운 데일리룩을 완성했습니다. 3. 트리밍버드 스크래치 데미지 와이드 스웨트팬츠 스크래치 디테일과 와이드핏이 돋보이는 차콜 팬츠로, 제니는 그레이 크롭 티셔츠와 진주 네클리스를 우아함까지 더했습니다. 4. 로우클래식 러브 파크 티셔츠 차콜 컬러에 강아지 그래픽이 돋보이는 루즈핏 티셔츠로, 아이보리 프린트 팬츠와 네이비 캡을 매치해 편안한 공항룩을 완성했습니다. 5. 이알에이 유니섹스 에라 헤비 스웨트팬츠 제니는 슬림한 블랙 튜브톱을 매치하고 바디라인을 강조해 시크한 페스티벌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6. 어텐즈 네이비 베이직 스웨트팬츠 와이드 실루엣 팬츠에 화이트 크롭 블라우스와 레이스 밴딩을 매치해 허리 라인을 강조, 키링 스트랩으로 Y2K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7. 제이디드런던 트리 카모 오버사이즈드 카고팬츠 카모 패턴과 오버사이즈 핏이 매력적인 팬츠로, 제니는 블랙 슬리브리스와 선글라스를 매치해 보이시한 스트릿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카고팬츠
- 힙 더해주는 나일론 팬츠🎧입자
파라슈트팬츠
- 스크롤 내리다 캡처한 사진은? 박규영 그 착장, 참고만 해도 트렌드 반은 성공이에요🤳🏻💡 오징어게임3에서 기대되는 배우, 박규영의 일상룩을 소개합니다. 1. 크롬하츠(Chrome hearts) 베이비 크롭 탑, 190만 원 슬림한 핏의 티셔츠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활동할 때 편안하고, 은은한 로고 프린팅이 들어간 아이템입니다. 조거 팬츠를 매치해 스트릿 무드를 자연스럽게 연출했습니다. 2. 크롬하츠(Chrome hearts) 트리플 크로스 팬츠, 260만 원 동일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블랙 트리플 크로스 로고 자수가 더해진 디자인으로 밑단에도 로고가 들어가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한 아이템입니다. 크롭티와 하이웨스트 팬츠의 조합이 몸의 비율을 보완하며,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3. 토앤토(Taw&Toe) 제로비티 플럼피, 9만 원 룩의 밸런스를 완성하는 쪼리는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과 5cm의 플럼피한 굽이 더해져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바지와 동일한 컬러로 매치해 발끝까지 자연스러운 연결감을 주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박규영
- 핸들을 잡거나, 마이크를 쥐거나, 셰프이자 배우, 농부이자 펑크밴드 보컬. 매티 매더슨 알아보기. 매티 매더슨의 삶에서 중요한 것은 '꾸미지 않는 것'. ‘더 베어’의 주방을 책임진 진짜 남자, 매티 매더슨은 전형적인 셰프와는 다릅니다. 요리사로서 그는 재료에 대한 진심과 손맛을 중시하는데요. 온타리오의 블루구스 팜에서 직접 재배하는 채소들은 그의 이런 태도를 상징합니다. 매더슨의 스타일은 단지 옷이 아니라 그가 살아온 환경, 일하는 방식, 움직이는 리듬을 그대로 반영하죠. 무거운 워크 자켓, 드러난 문신, 때로는 컬러감 있는 비니까지. 그는 기능성과 정체성을 동시에 껴안은 스타일을 통해 ‘나는 무엇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어떻게 사는 사람인가’를 보여줍니다. 그의 삶은 ‘자기 자신에 대한 솔직함’과 ‘일상 속 작은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는 태도’에 기반합니다. 낡은 헬멧과 1941년식 할리데이비슨을 타며,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하는 그만의 방식을 보여주죠. 늘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그 모습이 팬과 대중이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무대 위, 농장, 드라마 촬영장 어디에서든 그는 단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진짜는 꾸미지 않아도 멋있다는 것. 그는 더 이상 특정 분야의 전문가로 불리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오히려 ‘삶을 만들어가는 사람’으로서 그 모든 역할을 묵묵히 감당하고 있을 뿐입니다.
워크웨어
- 리사 신곡 티저 공개🤍🤟기대돼
리사
- 조거팬츠 입어볼까🏃🏻♀️🤍💚
조거팬츠
- 청아언니도 노력한다🖤🏃🏻♀️운동룩
이청아
- 옐로 뉴발 is Back 💛
뉴발란스
- 베몬 라미🥠💙아디다스 x 클랏 룩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디다스 x 클랏 신상으로 스타일링✨@탐나 1. 아우터: 아디다스 x CLOT 크로셰 트랙탑 브라이트 블루, 22만 9천 원. 2. 상의: 아디다스 x CLOT 립 탱크 코어 화이트, 6만 5천 원. 3. 하의: 아디다스 x CLOT 크로셰 쇼츠 브라이트 블루, 16만 5천 원. 4. 운동화: 아디다스 x 클랏 가젤 리넨 카키 라이트 블루, 20만 9천 원.
아디다스
- 로제 푸마 캠페인 영상 공개💛 로제의 새로운 푸마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6월 푸마 스포츠스타일 앰버서더 라인업에 합류한 로제는 푸마의 상징적인 로우탑 스니커즈 ‘팔레르모’ 캠페인을 시작으로 앰버서더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영상 속 로제는 블루 컬러의 팔레르모와 함께 롱 슬리브 풋볼 저지와 쇼츠, 그리고 니삭스로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로제